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평택시의회 소상공인 상생발전 특별위원회, 3차 업무보고 받아:경인통신

경인통신

평택시의회 소상공인 상생발전 특별위원회, 3차 업무보고 받아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사업 추진 및 향후계획 등 중심으로 한 업무보고 진행

이영애 | 기사입력 2021/10/19 [22:00]

평택시의회 소상공인 상생발전 특별위원회, 3차 업무보고 받아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사업 추진 및 향후계획 등 중심으로 한 업무보고 진행
이영애 | 입력 : 2021/10/19 [22:00]

 

211019 소상공인 상생발전 특별위원회 업무보고 청취.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평택시의회 소상공인 상생발전 특별위원회는 19일 평택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회의실에서 소상공인 지원에 관한 시 집행부의 업무보고를 청취하고 지원 방안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이날 업무보고에는 이윤하 특별위원장과 김영주 부위원장, 김동숙·김승겸·이관우·최은영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 기획항만경제실장과 일자리창출과장 등 관련 부서장들이 업무보고를 위해 회의에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서 위원들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애쓰고 있는 집행부의 노고를 격려한 뒤, 소상공인 지원 사업과 지난 3월 특위에서 집행부에 제시한 소상공인 지원 관련 주요 의견서에 대한 집행부의 추진 현황과 향후계획 등에 대한 업무보고를 청취하는 등 질의응답과 논의를 이어갔다.

 

위원들은 집행부에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피부에 와 닿는 현실적 대안 마련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요구 했으며, 현행 지원 사업의 개선 대책에 대해서도 중점 논의했다.

 

이윤하 위원장은 집합금지 업소 등 상대적으로 정부차원의 지원에서 소외된 업종에 대해서 지방정부 차원의 실질적인 지원을 할 수 있는 방안을 집행부에 강력히 요청했다.

 

지난 2월 평택시의회 220회 임시회에서 이윤하 위원장 등 7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소상공인 상생발전 특별위원회는 코로나19 등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에 대한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의정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