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광명시 청년동, 금천구 청년과 함께하는 운동회 ‘광명vs금천 대첩’ 개최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24/04/28 [14:49]

광명시 청년동, 금천구 청년과 함께하는 운동회 ‘광명vs금천 대첩’ 개최

이영애기자 | 입력 : 2024/04/28 [14:49]

▲ 광명시 청년동은 지난 27일 시립근로청소년복지관 운동장에서 ‘광명vs금천 대첩’을 개최했다


[경인통신=이영애기자] 광명시 청년동(센터장 정재원)은 지난 27일 시립근로청소년복지관 운동장에서 서울시 금천구 청년들과 함께하는 운동회 ‘광명vs금천 대첩’을 개최했다.

‘광명vs금천 대첩’은 광명시와 금천구 청년들 간 교류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광명시 청년동과 금천구 청춘삘딩이 협업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행사에는 다양한 직종과 나이대의 청년 200여 명이 참여했으며 박승원 광명시장과 유성훈 금천구청장이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함께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광명시와 금천구는 안양천을 사이에 두고 밀접하게 교류해 온 지역”이라며 “이번 기회에 광명시와 금천구의 청년들이 함께 어울리며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즐거운 추억을 쌓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운동회에서 청년들은 단체로 즐길 수 있는 바람잡는 특공대, 짐볼 파도타기, 판뒤집기, 여왕 피구 등 체육행사에 함께 어울리며 재밌는 추억을 만들었다. 광명시와 금천구의 청년 행사는 매년 정기적으로 열릴 예정으로 올해 광명시에 이어 내년에 금천구에서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광명시 청년동은 청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청년동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거나 청년동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모집 글을 참고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