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오산대학교, 혁신지원사업 공유 위한 ‘교직원 워크숍’ 개최:경인통신

경인통신

오산대학교, 혁신지원사업 공유 위한 ‘교직원 워크숍’ 개최

이영애 | 기사입력 2019/08/22 [22:19]

오산대학교, 혁신지원사업 공유 위한 ‘교직원 워크숍’ 개최

이영애 | 입력 : 2019/08/22 [22:19]

222오산대학.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오산대학교는 지난 19부터 21일까지 3일에 걸쳐 혁신지원사업 공유를 위한 교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오산대학교 전체 교원과 직원 1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릉세인트존스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워크숍은 오산대학교 혁신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사업계획과 세부 프로그램 공유 등 참여유도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워크숍의 첫째 날에는 허남윤 총장대행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권준원 동아방송예술대 교수의 정부의 대학평가 방향과 혁신지원사업관련 특강 노재준 기획처장의 대학혁신지원사업 안내 이진훤, 이방실, 박호식, 안준선, 이혜경 각 사업관련 센터장들의 세부 프로그램계획 설명 등이 이뤄졌다.

 

둘째 날에는 전날의 사업 안내 내용을 바탕으로 교육혁신/산학혁신/기타(글로컬)혁신 분야별 분임토의를 진행해 발표 중심의 내용에서 벗어나 교직원 전체가 사업에 대한 의견을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어서 각 학과와 부서별로 혁신지원사업을 위한 전반적인 추진계획과 운영계획을 공유하는 순서를 통해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력 등이 원활히 될 수 있도록 조율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날인 21일에는 전체 교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질의응답과 토의하는 시간을 통해 혁신지원사업의 계획과 성과관리방안 등을 공유했다.

 

허남윤 총장대행은 대학이 혁신하기 위해서는 대학 구성원 모두의 이해와 협조가 필요하다워크숍에서 공유된 중요사항을 소수가 아닌 모든 교직원의 노력을 바탕으로 추진하고 우수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애써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산대학교는 이번 워크숍에서 도출된 내용들을 사업추진위원회를 통해 사업추진과정에 반영해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