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배구 보러 화성종합경기타운에 다녀왔어요:경인통신

경인통신

배구 보러 화성종합경기타운에 다녀왔어요

조현민 어린이 기자 | 기사입력 2014/02/16 [12:51]

배구 보러 화성종합경기타운에 다녀왔어요

조현민 어린이 기자 | 입력 : 2014/02/16 [12:51]
조현민 2.jpg▲ 개그콘서트 4인방과 경인통신 조현민 어린이 기자가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조홍래 기자)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열린 IBK기업은행과 흥국생명의 배구경기를 취재하러 갔다.
154시에 시작된 경기장은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였다.
응원 온 사람들이 관람석을 가득 채웠고 응원소리도 무척 컸다.
그런데 어머! 내가 좋아하는 개그콘서트에서 정여사라는 코너에 나오는 정태호 아저씨 등 개그맨 아저씨 4명이 응원석에서 IBK를 응원하고 있었다. 무척 반가웠다.
경기는 1세트부터 IBK 알토스 팀이 쉽게 이겼다.
4번 김희진 누나랑 11번 카리나 누나는 인기가 더 높았다.
흥국생명 팀은 경기는 30으로 패했지만 16번 바실레바 누나는 힘도 세고 훨훨 날았다.
응원단장 형하고 IBK 마스코트 토랑이(여우 캐릭터)가 함께 벌이는 응원도 정말 멋졌다.
배구경기도 멋졌지만 배구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퀴즈 맞추기나 응원 단장과 치어리더 누나들과 함께하는 응원은 선수들은 힘들 더 낼 수 있고 관람하는 사람들도 하나가 되는 것 같아서 무척 좋았다.
IBK 기업은행은 일요일 마다 방송되는 전국 노래자랑의 사회자이신 송해할아버지께서 ‘IBK 기업은행은 기업을 살리고....’라고 광고하는 팀이다.
친구들과 나는 평소 축구를 좋아했는데 여러 번 배구경기를 관람하다보니 강력한 스파이크도 척척 받아내는 멋진 선수들을 보면서 배구도 정말 멋진 스포츠라는 걸 느꼈고 친구들에게도 홍보해야겠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