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평택항에 태양광발전소 설치된다:경인통신

경인통신

평택항에 태양광발전소 설치된다

온실가스 배출 감축, 저탄소 녹색항만 육성

조홍래 기자 | 기사입력 2014/01/24 [16:31]

평택항에 태양광발전소 설치된다

온실가스 배출 감축, 저탄소 녹색항만 육성
조홍래 기자 | 입력 : 2014/01/24 [16:31]
평택항에 태양광발전소가 가동된다.
경기평택항만공사(사장 정승봉)와 케이디파워(대표 김임배)24일 평택항 마린센터에서 평택항 태양광발전소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양 기관의 업무협약은 온실가스를 발생시키지 않는 청정에너지인 태양열을 통해 평택항의 그린포트(Green Port) 구축 실현을 위해 이뤄졌다.
이번 협약에 따라 경기평택항만공사는 배후단지와 포승물류부지, 마린센터, 홍보관 내 유휴공간을 태양광발전소 부지로 제공하게 된다.
태양광 발전설비는 평택항내 입주기업의 건축물 옥상을 활용해 설치될 예정이며 입주기업은 향후 15년간 임대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정 사장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온실가스 배출 감축을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평택항의 저탄소 녹색항만 육성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 등 친환경 그린포트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케이디파워 김 사장은 태양광 대표 전문 기업으로서 고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평택항에 태양광발전 사업을 추진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케이디파워 기술력을 바탕으로 평택항과 밀도 있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