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김용 화성갑 무소속 국회의원 후보, 온라인 개소식 개최:경인통신

경인통신

김용 화성갑 무소속 국회의원 후보, 온라인 개소식 개최

이영애 | 기사입력 2020/04/02 [17:03]

김용 화성갑 무소속 국회의원 후보, 온라인 개소식 개최

이영애 | 입력 : 2020/04/02 [17:03]

 

개소식사진(김용).jpg
김용 화성갑 무소속 국회의원 후보가 온라인 개소식을 열고 있다.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김용 화성갑 무소속 국회의원 후보가 온라인 개소식을 개최했다.

 

무소속 후보로 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김용 전 화성희망 시민연구원장은 지난 1일 캠프 자원봉사자들과 선대본부장 박연숙 화성시의원, 일부 지지자들과 함께 개소식을 가졌다.

 

김용 후보는 코로나19로 국민모두가 사회적거리두기에 동참하고 있는 시국에 정치인으로서 엄중한 사안에 시민들께 해가 되지 않도록 성숙하고 바른선거를 치르겠다는 각오와 함께 이번 총선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김용 후보는 화성서부는 우선 군공항 예비이전 후보지에서 철회되는 것이 급선무이며, 그것이 실현된 후에 서부권의 경제도약이 가능하다그런 의미에서 이번 총선 공약은 군공항 화성이전 반대를 기본으로 한 경제도약과 교통개혁, 교육과 주거복지 그리고 의료복지 개선 등이 선택됐다고 발표했다.

 

김 후보는 이어 눈에 띄는 것은 국회의원 3선 아웃제 도입과 기초의원 정당공천제 폐지를 올렸다지역의 기초의원은 지역민에게 그 선출권을 주는 것이 마땅하다는 취지의 정치적 소신이라고 말했다.

 

이날 사회를 맡은 박연숙 선대본부장은 발언에서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뤄지는 이번 선거가 화성시민의 희망이자 다시없는 좋은 롤 모델이 될 것이라며 무소속 김용 후보를 당선시켜서 이번에야 말로 시민의 힘으로 바꿔보자는 굳은 의지를 더했다.

 

이날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된 개소식은 지지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돼 참석자들에게 신선하고 참신했다는 인상을 줬다.

 

무소속 기호9번으로 출마한 김용 화성갑 후보는 노무현대통령 비서실 청와대 행정관, 더민주 화성갑 전 지역위원장, 경기도당 수석대변인, 협동조합독일정치경제연구소 이사와 전 화성희망시민연구원 원장 등을 역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