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용인서부경찰, 수억대 배팅 불법 사설경마장 운영자 검거:경인통신

경인통신

용인서부경찰, 수억대 배팅 불법 사설경마장 운영자 검거

조홍래 기자 | 기사입력 2014/07/15 [23:25]

용인서부경찰, 수억대 배팅 불법 사설경마장 운영자 검거

조홍래 기자 | 입력 : 2014/07/15 [23:25]
아파트 가정집에서 불법 사설경마장을 운영한 업주와 종업원 5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용인서부경찰서(서장 이 석)15일 아파트 가정집에서 불법 사설경마장을 운영하며 수억대의 도박판을 벌인 업주 전모씨(39)를 한국마사회법위반 혐의로 구속하고 종업원 4명은 불구속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며 전모씨 등은 지난 4월경부터 용인시 신봉동 아파트 한 곳을 빌려 컴퓨터 10대를 설치한 뒤 다수인에게 광고 문자를 보내 모두 35000만원 상당의 유사 경마행위를 한 혐의다.
경찰 조사결과 이들은 경찰추적을 피하기 위해 아파트가 밀집한 주거 지역에서 사설경마장을 차린 뒤 경마 도박자들과 휴대전화로 연락 하며 대포통장을 이용했고 사설경마사이트의 접속 아이디, 비밀번호를 수시로 변경하는 등 치밀함을 보였다.
경찰은 불법 사설경마사이트 운영자를 비롯한 공범을 추적하는 한편 고액 배팅 등 도박에 적극적으로 가담한자들 대해서도 조만간 소환해 조사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사이버 공간의 건전성을 해치는 도박사범에 대해 엄정히 단속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