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동영상)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팡파르:경인통신

경인통신

(동영상)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팡파르

조홍래 기자 | 기사입력 2018/04/28 [17:45]

(동영상)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팡파르

조홍래 기자 | 입력 : 2018/04/28 [17:45]

[경인통신=조홍래 기자] 64회 경기도체육대회가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간 양평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마음이 뛴다 로맨틱 양평(가슴이 뛴다 다이내믹 양평)’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인구수에 따라 화성, 수원, 고양, 성남, 용인, 부천, 안산, 남양주, 안양, 평택, 의정부, 시흥, 파주, 김포, 광명, 광주 등 16개 시가 1부로, 양평과 오산, 양평, 군포, 이천, 양주, 안성, 구리, 포천, 의왕, 하남, 여주, 동두천, 과천, 가평, 연천 등15개 시군이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지난해 우승팀인 화성시가 2연패를 노리고 있어 수원시의 정상 탈환이 관심사 이며 2부에서는 대대적으로 선수를 보강한 양평군이 개최지인 이점을 살려 대회 5연패를 노리는 최강자인 포천시를 누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선교 양평군수는 환영사에서 훌륭한 경기를 치르고 즐겁게 관람하는데 한 치의 불편함이 없도록 지난 2년 동안 모든 군민과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곳곳에 보석이 숨어있는 아름다운 땅 양평에서 잊을 수 없는 감동을 맘껏 누리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남경필 도지사는 대회사에서 “1300만 도민의 건강과 행복은 경기도 발전의 든든한 원동력으로 이번 대회가 도민 화합을 도모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많은 도민들이 보는 자리에서 오늘 이 순간을 위해 실력을 갈고 닦은 선수들이 맘껏 기량을 펼쳤으면 하는 바람이다. 선수단 모두 부상 없이 기량을 마음껏 펼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정기열 의장은 축사를 통해 지난해 전국체전 16년 연속 정상에 오르며 최다연승 타이기록을 세우는 등 경기체육은 해마다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이번 경기도체육대회 역시 경기체육의 새로운 역사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