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한신대-한솔교육희망재단,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경인통신

경인통신

한신대-한솔교육희망재단,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정책자문, 공동연구, 교육과정 개설‧운영 등 다양한 분야 협력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4/06/17 [21:14]

한신대-한솔교육희망재단,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정책자문, 공동연구, 교육과정 개설‧운영 등 다양한 분야 협력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4/06/17 [21:14]
한신대학교와 한솔교육희망재단이 인재 육성을 위해 힘을 모은다.
한신대학교(총장 채수일)는 오는 18일 오전 11시 교내 장공관 회의실에서 사회복지법인 한솔교육희망재단과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신대 측에서 유문선 사무처장과 박경철 학생처장, 심리·아동학부 강순원오현숙유희정강자경 교수가, 한솔교육희망재단 측에서 백현기 상임이사, 신은하 사무국장, 윤영선 운영원장, 노상윤 선임매니져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한신대 심리·아동학부 재학생들의 인턴십, 현장실습 등을 위한 교육지원의 기회를 제공하고 실무교육을 위해서도 서로 협력할 방침이다.
특히 양 기관이 보유한 인력과 자원의 활용으로 정책자문과 공동연구에 기여하는 한편 산학연계 교육을 이수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실무교육과 교육과정 개설과 운영을 위해 적극 지원에 나선다.
심리·아동학부장 강순원 교수는 양 기관의 실질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대한민국의 보육 발전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발전을 이끌어 갈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솔교육희망재단은 지난 1997년부터 시작된 한솔교육 사회공헌활동 10주년을 맞아 설립한 사회복지법인으로 전국적으로 40여 개의 공공기관 어린이집을 위탁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