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경기경찰, 4대 사회악 근절 애니메이션 영상 제작:경인통신

경인통신

경기경찰, 4대 사회악 근절 애니메이션 영상 제작

4대 사회악 범죄에 맞서는 귀여운 경찰 캐릭터들 활약상 선보여

조홍래 기자 | 기사입력 2014/05/18 [23:37]

경기경찰, 4대 사회악 근절 애니메이션 영상 제작

4대 사회악 범죄에 맞서는 귀여운 경찰 캐릭터들 활약상 선보여
조홍래 기자 | 입력 : 2014/05/18 [23:37]
경기지방경찰청(청장 최동해)4대 사회악(성폭력·가정폭력·학교폭력·불량식품)을 근절한다는 내용의 모션그래픽 영상 ‘4대악엔 GGPOLICE’를 제작했다.
경기청 홍보실에서 총괄 기획·제작한 220초 분량의 애니메이션 영상에는 경기경찰이 4대 사회악 사범들을 무찌르는 장면을 해학적으로 표현하고 4대 사회악근절을 위한 지난 1년간의 추진 성과를 그래프로 설명하고 있다.
‘4대악엔 GGPOLICE’불량식품 검거 건수 학교폭력신고 117 상담건수 증가와 학교전담경찰관 증원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조치 정보 성폭력사범 검거건수 등 4가지 파트로 구성돼 있다.
가정폭력범을 술고래, 바바리맨을 늑대로 표현하는 등 해학적인 내용으로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내는 이 영상물은 5월초 경기도 G버스TV를 통해 송출됐으며 현재 서울역 앞 전광판에 상영 중이다.
홍보담당관실 서영렬 경감은 “4대 사회악 척결을 위한 경기경찰의 노력과 그 성과를 쉽고 재미있게 알려 도민들의 불안감을 조금이나마 줄였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제작을 기획했다경기도내 4대 사회악을 근절해 안전한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