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화성FC, “K3리그 홈 개막전 함께해요~!!”:경인통신

경인통신

화성FC, “K3리그 홈 개막전 함께해요~!!”

화성, 오는 3월 2일 치러지는 ‘팬 친화적인’ 홈 개막전 준비 착착!

이영애 | 기사입력 2024/02/29 [21:04]

화성FC, “K3리그 홈 개막전 함께해요~!!”

화성, 오는 3월 2일 치러지는 ‘팬 친화적인’ 홈 개막전 준비 착착!
이영애 | 입력 : 2024/02/29 [21:04]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화성FC가 오는 32‘2024K3리그 홈 개막전을 치른다.

 

프로추진 분위기 조성을 위해백만화성 붐업 프로젝트를 진행중인 화성은 이날 오후 2시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대구FC B팀을 상대한다.

 

화성FC는 지난 시즌 경기당 평균 1700여 명의 관중들이 경기장을 찾으며 K3리그 최다 관중을 기록했던 것에 감사하기 위해 이날 홈 개막전도 멋진 경기로 보답한다는 각오다.

 

화성은 올해도 많은 관중을 맞이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더욱 팬 친화적인 이벤트로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장외 이벤트 부스에서는 축구빙고, 화성시 마스코트 코리요와 함께하는 2023 우승 트로피 포토존을 운영하며, 치어리더 공연, 화성FC 사인볼과 하프타임 전광판 이벤트 등 팬들이 경기장을 즐겁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경품과 부대행사도 마련했다.

 

올해는 푸드트럭도 새롭게 준비돼 화성종합경기타운 서측 광장에서 간단한 스낵을 즐길 수 있으며, 팬 친화적인 이벤트를 추가해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기원 화성FC 대표이사는 지난해 리그 우승을 배경으로 올해도 좋은 성적과 분위기를 이어가고자 한다프로리그 진입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시즌인 만큼 축구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됐으면 한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참석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